브라질기아대책 6·7차 식량 나누기 행사 마…
현재까지 7.5톤의 식량 배부
브라질국제기아대책(회장 우경호, 이사장 한도수)에서는 지난 8월 29일(토)과 9월 12일(토), 각각 6·7차 기초식량 나누기 행사를 진행하였다.8월 29일에는 Piracicaba시의 Pantanal마을에서 45개의 식량을 나누었으며, 이를 위해 브라질 복지법인 EuToNaFé와 REDE SOS GENTE에서 협력하였다. 9월 12일에는 Nova Campina시의 Longa Vida II 마을에서 77개의 식량을 나누었으며, Comunhão Cristã Abba Itapeva에서는 행사의 후원 및 행사 진행을 협력했다. 또한이를 위해 현지인 교회인 Igreja Presbiteriana Todas as Naçõ…
권홍식 사장 후원 마스크, 한인 469명에게 배…
한인회, 일인당 100장씩 전달
브라질한인회(회장 홍창표)는 권홍식 사장(나라부속)으로부터 후원 받은 덴탈 마스크 50,000장을 지난 9월 11일(금), 12일(토) 양일간 K-Square(대표 제갈영철)에서 한인들을 대상으로 배포하였다. 한인회에서는 접수를 통해 등록한 469명의 한인들에게 각 100장 씩의 마스크를 전달하였으며, 신분증과 주소용지를 꼼꼼히 확인 한 후 나누어 주었다.한인회에서는 쇼핑 입구에서 발열체크와 알콜젤 등을 비치하였고, 철저하게 거리두기 등을 지키며 전달을 진행하였다. 또한 장소를 제공해 준 제갈영철 대표는 배포장소의 책상과 의자들을 비롯하여 방역까지 해…
민주평통 브라질협의회 주최, 2020 온라인 통…
대상 전유민 군, 최우수상 김시현 양 차지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브라질협의회(회장 김요준)가 주최한 “2020 온라인 통일 골든벨 결선대회”가 지난 9월 12일(토) 오후 2시에 K-Square(대표 제갈영철)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코로나19 사태로 인하여 최초로 온라인으로 개최된 이번 대회는 박희란 통일골든벨 준비위원장의 진두지휘 아래 철저하게 준비 된 가운데 순조롭게 진행되었다.김요준 회장의 인사말로 시작된 이번 대회에는 100여명의 학생들이 참가하였으며,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생중계되기도 하였다.이번 대회에서는 최다 득점을 기록한 전유민 군이 대상을 차지하였으며, 김시현 양…
2020 미스코리아 브라질 참가자들, 바쁜 일정…
사진촬영, 노래, 춤 연습 등
2020 미스코리아 브라질 본선대회가 2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참가자들이 연일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지난 9월 5일(토) 공식 일정이 시작된 가운데 참가자들은 노래와 춤 연습을 비롯하여 사진촬영, 메이크업 및 헤어 테스트와 드레스 피팅 등 다양한 일정을 성실히 진행하고 있다. 특히 계획된 일정 외에도 팀별로 매일 아바워크 댄스실을 방문하여 강사들과 함께 연일 땀을 흘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대회를 주관하고 있는 LL Entertainment 이문식 공동대표는 탑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참가자들이 계속 모임을 통해 만나니까 서로 서로 더 친해져…
브라질한인문화예술연합회 주관, 한인노래자…
오는 10월 15일까지 접수
“제14회 한국문화의 날 행사” 일환으로 열리는 “한인노래자랑 및 커버댄스 대회”가 오는 11월 7일(토) 개최되는 가운데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브라질 거주 한인 동포면 누구나 참가 할 수 있으나, 음원 및 음반 발매 이력이 없는 순수 아마추어여야 하며, 참가를 원하는 지원자는 오는 10월 15일(목)까지 본인의 영상을 촬영하여 인적사항과 함께 주관측의 이메일 또는 카카오톡으로 전송하면 된다. 예선을 통과한 본선 진출자에 대한 발표는 오는 10월 22일(목)에 하게 되며, 11월 7일(토) 본선 경연이 진행될 예정이다.각 수상자들에게는 트로피와 상금…
  • 남미교계
  • 미주교계
  • 한국교계
더보기

메인 탑

세계최대 감리교회, 금란교회 김홍도 목…
등록 교인 15만 초대형 교회 만들어
세계 최대 감리교회로 꼽히는 금란교회의 김홍도 목사(향년 83세)가 지난 9월 2일(수)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았다. 이날 금란교회 측은 “한 평생 영혼구원과 진리수호…
한인회, 기부받은 알콜젤 한인들에게 배…
500ml 알콜젤 180개
브라질한인회(회장 홍창표)에서는 지난 9월 4일(금) 오전 9시부터 봉헤찌로 한인타운상징물 앞에서 500ml 알콜젤 180개를 한인들을 대상으로 배부하였다.이번에 기부된…
2020 미스코리아 브라질, 한 달여 간의 …
오는 10월 3일 르네상스 호텔에서 최종 순위 결정
“제14회 한국문화의 날” 행사 일환으로 열리는 “2020 미스코리아 브라질”이 지난 9월 5일(토) 첫 행사를 시작으로 한 달여 간의 일정을 시작하였다.이번 대회는 브…
바울선교회 브라질지부, 현지인 선교사 …
한도수 목사 “하나님만 바라보라”는 제목으로 설교
바울선교회 브라질지부(지부장 이순석 선교사)는 지난 8월 29일(토) 오전 10시에 신축 된 바울훈련원에서 지부원들과 소수의 인원이 모인 가운데 현지인 선교사 파송예…
총영사관, 한인들 위한 KF94 마스크 2차 …
철저한 방역지침과 거리두기 지키며 진행
주상파울루대한민국총영사관(총영사 김학유)은 지난 9월 2일(수), 3일(목) 양일간 K-Square(대표 제갈영철)에서 한인들을 위해 정부를 통해 구매한 한국산 KF94 마스크…
브라질한인회, 재외동포재단 후원으로 마…
한인들 대상으로 9,000장 전달
브라질한인회(회장 홍창표)에서는 재외동포재단(이사장 한우성)의 후원을 받아 구입한 TNT 마스크 7,000장을 지난 8월 28일(금) 오전 9시에 봉헤찌로 한인타운상징물 …
민주평통 브라질협의회, 50대위원회 설립
청년 위원들과 소통 및 협력 강화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브라질협의회(회장 김요준)가 50대 위원회(위원장 한병돈)를 설립해 협의회 내 청년분과위원(45세 이하)들과 소통 및 협력 강화에 나섰다. 협의…
민주평통 브라질협의회, 전남 구례군 수…
청년분과위원회 주관으로 4일 만에 R$13,000 모금해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브라질협의회(회장 김요준)가 한국에서 장마와 태풍으로 인해 발생한 수해 복구를 지원하기 위한 성금을 모금하여 전달했다.지난 8월 11일(화) …
연합교회 후원 3차 사랑의 쿠폰, 감사보…
“어려움에 처한 한인들에게 큰 도움”
상파울로 연합교회(담임 전도명 목사)가 후원하고, 브라질한인회(회장 홍창표)가 주관한 “사랑의 쿠폰 3차 전달”에 대한 감사가 모두 마무리 된 가운데 지난 8월 25…
민주평통 브라질협의회, 아로우도 말틴스…
지난 19일, 한반도 평화를 주제로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브라질협의회(회장 김요준)는 지난 8월 19일(수) 오후 7시, 화상회의 프로그램인 줌(Zoom)을 통해 José Aroldo Souza Martins(공화당, Pa…
한인회, 두 지역에서 쌀 200포 한인들에…
샬롬교회 성도들이 기부한 쌀
브라질한인회(회장 홍창표)는 지난 8월 21일(금) 오전 9시에 봉헤찌로와 브라스 지역에서 동시에 쌀을 배부하였다.이번에 배부된 쌀은 생활이 어려운 한인들을 위해 샬…
민주평통 주최 평화통일 문예공모전 미주…
브라질협의회, 지난 25일 상장과 상금 전달식 가져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브라질협의회(회장 김요준)가 주최한 “온라인 평화통일 문예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채영인(16세) 양의 작품이 미주지역 결선에서 장려…
미주밀알 단장회의, ZOOM을 통한 화상회…
이재철 총단장, “현장 사역의 재개는 너무 서둘지 말 것”당부
미주밀알의 단장회의가 지난 8월 24일(월), 줌(Zoom)을 통한 화상회의로 진행되었다.브라질밀알선교단장 최은성 목사는 “코로나19로 인해 가장 많이 타격을 받은 사역…
한인회, 한인들 대상으로 마스크 7,000장…
오는 28일(금) 오전 9시, 한인타운상징물 앞에서
브라질한인회(회장 홍창표)에서는 재외동포재단(이사장 한우성)의 후원을 받아 구입한 TNT 마스크 7,000장을 오는 8월 28일(금) 오전 9시에 봉헤찌로 한인타운상징물 …
Itapevi 시 납치 피해자, 한국인 아닌 중…
홍창표 한인회장, 경찰 관계자에게 확인
8월 20일(목) Itapevi 시에서 한국인 부부가 납치되었다는 기사가 보도된 가운데, 피해자가 한국인이 아닌 중국인으로 밝혀졌다.홍창표 브라질한인회장은 소식을 접하…
브라질기아대책, 한인회 협력으로 5차 식…
지난 8일, 홍창표 한인회장 방문
브라질국제기아대책(회장 우경호, 이사장 한도수)은 지난 8월 8일(토) 오전, 5차 식량 나누기 행사를 브라질한인회(회장 홍창표)의 협력으로 Piracicaba시에서 진행하…
한인회와 총영사관, 제75주년 8·15 광복…
지난 15일, K-Square에서
브라질한인회(회장 홍창표)는 주상파울루대한민국총영사관(총영사 김학유)과 함께 지난 8월 15일(토) 오전 10시에 K-Square(대표 제갈영철)에서 “제75주년 8·15 광복…
광복절 문화예술공모전 시상식 개최
총 14명에게 상장과 상금 수여
브라질한인문화예술연합회(회장 이화영)가 주관한 “제75주년 광복절 문화예술 공모전”의 시상식이 지난 8월 15일(토) 오전 10시 30분에 K-Square(대표 제갈영철)에서…
오뚜기슈퍼 후원 “광천김”, 한인들에게…
“후원과 배부에 감사”
브라질한인회(회장 홍창표)는 오뚜기슈퍼(대표 하윤상)로부터 기부 받은 “광천김”을 지난 8월 14일(금) 오전 10시에 한인타운상징물 앞에서 한인들을 대상으로 배부…
한인회, 봉헤찌로와 브라스에서 동시에 …
21일(금) 오전 9시, 상징물 앞과 한국공원에서
브라질한인회(회장 홍창표)에서는 오는 8월 21일(금) 오전 9시에 봉헤찌로와 브라스 지역에서 동시에 쌀을 배부한다.이번에 배부되는 쌀은 생활이 어려운 한인들을 위…
대다수 한국인교회들 8월부터 현장예배 …
“철저하게 방역지침 준수하며 예배 드려”
남미복음신문(발행인 박주성)에서 조사한 결과 많은 브라질 내 한국인교회들이 8월부터 현장예배를 재개한 것으로 밝혀졌다.본지에서는 지난 8월 10일(월) 오전, 38곳…
브라질기아대책, 4차 기초식량 나누기 행…
연말까지 1,000개의 기초식량과 위생키트 나눌 예정
브라질국제기아대책(회장 우경호, 이사장 한도수)에서는 지난 7월 31일(금), 4차 기초식량 나누기 행사를 빈민촌인 Itapeva시의 Santa Maria 마을에서 진행하였다. 우…
민주평통 브라질협의회, “2020 통일 골…
“대북전단 살포 중단 촉구 결의문”도 발표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브라질협의회(회장 김요준)는 지난 8월 11일(화) 오후 6시, 협의회 사무실에서 “2020 온라인 통일 골든벨”에 관련하여 한인언론사 관계자들을 …
배우리한글학교, 한인회에 의자와 책상 5…
홍창표 한인회장, “필요한 때에 너무 감사”
배우리한글학교(교장 김동순)가 지난 8월 12일(수) 오후, 브라질한인회(회장 홍창표)에 의자 50개와 책상 50개를 기증했다.최근 한인회관 보수 공사를 진행 중인 한인…
한인회와 예연, 강경랑 영사에게 공로패…
지난 11일, 송별회 열어
브라질한인회(회장 홍창표)와 브라질한인문화예술연합회(회장 이화영)는 지난 8월 11일(화) 정오, 아끌리마썽 지역에 위치한 한 식당에서 강경랑 영사의 송별회를 가졌…
한인회, 구청 거리조명부 담당자와 현장 …
봉헤찌로 내 LED 조명 교체 논의
브라질한인회(회장 홍창표)는 지난 8월 12일(수) 정오, 한인타운상징물 앞에서 Rafael 상파울루 구청 거리조명 담당자와 만남을 갖고 봉헤찌로 지역의 거리 조명에 대…
홍창표 한인회장, Francisco 상파울루 S&…
봉헤찌로 지역의 여러가지 문제점 논의
홍창표 브라질한인회장은 지난 8월 7일(금) 오후, 현재 봉헤찌로 지역에 화두가 되고 있는 여러가지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Francisco 상파울루 Sé 구청장과 간담…
브라질한인회 주최, 제75주년 8·15 광복…
행사 후 "광복절 문화예술 공모전 시상식" 진행
브라질한인회(회장 홍창표)에서는 주상파울루대한민국총영사관(총영사 김학유)과 함께 오는 8월 15일(토) 오전 10시에 K-Square(대표 제갈영철)에서 "제75주년 8·15 …
한인회, 오뚜기슈퍼 후원 "김" 배부
오는 14일(금) 오전 10시, 한인타운상징물 앞
브라질한인회(회장 홍창표)에서는 오뚜기슈퍼(대표 하윤상)로부터 기부 받은 "광천김"을 오는 8월 14일(금) 오전 10시에 한인타운상징물 앞에서 선착순으로 배부한다.…
"제75주년 광복절 문화예술 공모전" 대상…
오는 15일(토), 8.15광복절 경축식 후 시상식 진행
"제14회 한국문화의 날" 행사 일환으로 브라질한인회(회장 홍창표)가 주최하고, 브라질한인문화예술연합회(회장 이화영)가 주관한 "제75주년 광복절 문화예술 공모전"…

섹션

뉴스
  • 전체
  • 브라질뉴스
  • 한국뉴스
  • 해외뉴스
  • Itapevi 시 납치 피해자

    화제의 포토

    공지사항

  • 회사소개
  • 광고안내
  • 제휴·광고문의
  • 기사제보
  • 정기구독신청
  • 고객센터
  • 저작권정책
  • 회원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RSS
  • 남미복음신문(http://nammicj.net) | 창간일 : 2005년 12월 2| 발행인 : 박주성 
    주소 :
    기사제보 및 문서선교후원(박주성) : (55-11) 99955-9846  | 광고문의(하고은) : (55-11) 99655-3876 | nammicj@hanmail.net
    Copyright ⓒ 2005-2020 nammicj.net All right reserved.
    남미복음신문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