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복음쌍파울로교회, 2019 새생명전도축제 성…
윤성호 목사, “영원한 생명의 길, 예수”라는 제목으로 설교
순복음쌍파울로교회(담임 윤성호 목사)는 지난 6월 23일(주일) 오전 11시에 “2019년도 새생명 전도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매년 개최되는 새생명전도축제는 본 교회 새가족전도위원회에서 행사를 기획·주최하였으며, 교회 전 부서가 함께 협력하여 불신자들과 교회를 떠난 잃은 양들을 초청하여 복음을 듣게 하는 천국 잔치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본 교회 루디아여선교회의 “소명”이라는 주제의 성극공연과 교회학교 학생들의 바디 워십 공연이 있었으며, 윤성호 목사의 “영원한 생명의 길, 예수”(요14:1-6)라는 설교를 통해 많은 참석자들이 예…
2019 한인브라질선교사 가족수련회 성황리에 …
강사에 이재환 선교사
한인브라질선교사협의회(회장 한도수 선교사)는 지난 7월 1일(월)부터 3일(수)까지 Villa Santa Monica 수련장에서 “2019 한인브라질선교사 가족수련회”를 개최하였다.“영광스런 선교사역”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수련회에는 이재환 선교사(전 감비아 선교사, 현 컴미션 대표)가 강사로 초청되었으며, 선교사들과 자녀들 약 80여명이 참석하였다.“선교는 하나님을 믿는 모든 자에게 주신 사명이기에 선교는 영광스런 사역”이라고 주제를 설명한 이재환 선교사는 “이 천국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언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그제야 끝이 오리…
동양선교교회, 박반석 목사 초청 부흥성회 개…
“위대한 유산”이라는 주제로
동양선교교회(담임 양경모 목사)에서는 지난 7월 5일(금)부터 7일(주일)까지 박반석 목사(뉴저지 은혜채플 담임)를 강사로 초청하여 교회 창립 38주년 기념 부흥성회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위대한 유산”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부흥성회에서 박 목사는 “교회를 믿습니까?”(마16:18), “하나님의 은혜를 믿습니까?”(딤전1:12), “주님이 부르시는 그곳”(마16:13-20) 등의 제목으로 말씀을 전해 참석한 성도들에게 큰 은혜와 도전을 주었다.
신일교회, 2019 전교인 동계 수양회 다녀와
강사에 윤존선 선교사 초청
신일교회(담임 이광열 목사)는 지난 7월 7일(주일)부터 9일(화)까지 2박 3일간 Porto Feliz 지역에 위치한 Sitio Porteira Branca에서 “행복한 결심-내려놓음”(시37:5-6)이라는 주제로 전교인 동계 수양회를 개최하였다.이번 수련회에는 윤존선 선교사(YWAM300SP 대표)가 강사로 초청되어 두 번의 저녁집회를 인도하였고, 수련회 참석자들은 “말씀”과 “기도”라는 주제로 각각 오전 세미나를 가졌으며, 미니운동회, 부서별 활동 등을 통해 즐거운 교제의 시간을 가졌다.
  • 남미교계
  • 미주교계
  • 한국교계
더보기

메인 탑

故 정민종 목사 추모집 출판기념회 준비…
오는 18일 오전 11시 동양선교교회에서
오는 7월 18일(목) 오전 11시에 동양선교교회(담임 양경모 목사)에서 거행 될 故 정민종 목사(동양선교교회 초대 담임) 33주기 추도예배 및 추모집 <친구, 정민종&g…
박완중 목사 초청 브라질 순회 부흥집회 …
Campinas, Fortaleza, Belo Horizonte에서
박완중 목사(한국엘림성경훈련원장) 초청 브라질 순회 부흥집회 및 목회자 세미나가 지난 7월 7일(주일)을 끝으로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박 목사는 Campinas에서 지…
리키김, 류승주 부부 간증콘서트 열려
지난 7일 새생명교회에서
새생명교회(담임 최재준 목사)에서는 지난 7월 7일(주일) 오후 1시 30분에 방송인 리키김과 뮤지컬배우 류승주 부부의 간증콘서트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서 리키김…
선교교회, 설립 45주년 감사예배 성황리…
은퇴 및 임직식도 함께 거행
선교교회(담임 이기섭 목사)는 지난 6월 30일(주일) 오후 4시에 교회 설립 45주년 기념 감사예배와 은퇴 및 임직식을 성황리에 거행하였다.이기섭 목사의 사회로 진행 …
제3회 새찬양축제 찬양대회 성황리에 개…
오는 8월 31일, 수상자 발표회 예정
제3회 새찬양축제 찬양대회가 지난 6월 29일(토) 오후 4시에 영원한예수사랑교회(담임 손성수 목사)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Jenny Son 자매의 사회로 진행 된 이날 …
엘림성경훈련원 박완중 목사 일행, 오찬 …
브라질 한인교계 지도자들과 함께
브라질엘림성경훈련원 창설을 위해 브라질을 방문한 박완중 목사(한국엘림성경훈련원장) 일행이 지난 7월 2일(화) 봉헤찌로에 위치한 가야식당에서 브라질 한인교계 지…
봉헤찌로교회, 교회 연합 1주년 기념예배…
브레노 목사, “그리스도의 한 몸 되는 아름다움”
봉헤찌로교회(담임 브레노 목사)는 지난 6월 30일(주일) 오전 10시 30분에 교회 연합 1주년 기념예배를 120여명의 성도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드렸다.브레노 목…
빌라델비아교회, 다민족예배에서 세례식 …
아이티 성도 등 9명에게
빌라델비아교회(담임 이명수 목사)는 지난 6월 30일(주일) 오후 3시에 드린 다민족예배에서 세례식을 거행하였다.이명수 목사의 집례로 진행 된 이날 세례식에서는 아…
고신대학교 태권도선교학과, 브라질에서 …
차용조 선교사 초청으로
고신대학교 태권도선교학과 학생들이 학과장 이정기 교수의 인솔하에 “2019년 여름 해외 순회 시범공연”을 위해 지난 6월 20일(목) 브라질에 입국하였다.차용조 사범…
(사)복음의전함, 브라질 캠페인 준비 한…
브라질 현지 광고매체 확정
사단법인 복음의전함(이사장 고정민 장로)이 “<대한민국을 전도하다> 3차 제주 캠페인”을 마무리한 가운데 오는 10월에 있을 브라질 캠페인을 위해 브라질 현…
브라질을 방문한 “엘림성경훈련원장 박…
“예수님께 순종하고 형제와 연합하여 주의 신부로 단장하자”
브라질엘림성경훈련원 창설을 위해 브라질을 방문한 재단법인 엘림월드미션 이사장이자 엘림성경훈련원장인 박완중 목사(사진 오른쪽에서 세번째)를 지난 7월 2일(화) …
임마누엘교회, 임학순 담임목사 취임식 …
원로목사, 원로장로 추대 및 권사 임직식도 함께
임마누엘교회(담임 임학순 목사)는 지난 6월 23일(주일) 오후 4시에 담임목사 취임식과 더불어 원로목사, 원로장로 추대 및 권사 임직식을 성황리에 거행하였다.대한예…
“하나님나라의 목회 및 선교 박람회” …
박원호 총장 외 6명의 교수들 강의
한인브라질선교사협의회(회장 한도수 선교사)가 섬기고 브라질한국인교회목회자협의회(회장 김용식 목사)가 협력한 “하나님나라의 목회 및 선교박람회”가 지난 6월 2…
대한교회, 구역연합 야외예배 다녀와
심성우 목사, “여호와께서 함께 계시니”라는 제목으로 설교
대한교회(담임 심성우 목사)는 지난 6월 20일(목) 휴일을 맞이하여 대한기도원으로 구역연합 야외예배를 다녀왔다.이날 예배에서는 심성우 목사가 “여호와께서 함께 …
브라질한인기독합창단, 제2회 찬양 선교…
칸타타 “십자가” 선보여
브라질한인기독합창단(단장 박광호 장로)은 지난 6월 25일(화) 저녁 7시에 한인제일침례교회(담임 장호경 목사)에서 제2회 찬양 선교의 밤을 개최하였다.이혜령 권사(…
제1회 새생명교회배 교회대항 축구대회 …
동양선교교회A팀 우승 차지
새생명교회(담임 최재준 목사)가 주최한 제1회 새생명교회배 교회대항 축구대회가 지난 5월 18일(토)부터 6월 15일(토)까지 Colegio Maria Imaculada에서 개최되었다.…
브라질현지인 바울 8기 선교사 파송식 가…
총 9명의 훈련생들 파송
바울선교회(대표 이동휘 목사)에서는 지난 6월 22일(토) 저녁 7시에 모지 안디옥교회(담임 이순석 목사/바울브라질훈련원장)에서 브라질현지인 바울 8기 선교사 파송식…
영광교회, 조관호 목사 초청 말씀집회 성…
“아름다운 성도, 아름다운 교회”라는 주제로
영광교회(담임 김용식 목사)는 지난 6월 14일(금)부터 16일(주일)까지 조관호 목사(부산 수정동성결교회 담임)를 강사로 초청하여 “아름다운 성도, 아름다운 교회”라…
조관호 목사 초청 목회자 및 선교사 세미…
성경의 중요성 강조
영광교회(담임 김용식 목사)에서는 지난 6월 17일(월) 오전 10시에 조관호 목사(BS Academy 원장)를 강사로 초청하여 목회자 및 선교사 세미나를 개최하였다.이날 세미…
살롬교회, 삐라시까바샬롬교회와 연합야…
심석현 목사, “은혜가 나타나는 공동체”라는 제목으로 설교
샬롬교회(담임 심석현 목사)는 지난 6월 16일(주일)에 Piracicaba에서 삐라시까바샬롬교회와 연합야외예배를 드렸다.이날 예배에서는 심석현 목사가 “은혜가 나타나는…
예장합동 이승희 총회장, 간담회 및 식사…
GMS브라질남부지부 선교사들 초대
대한예수교장로회(합동) 이승희 총회장을 비롯한 임원단이 브라질장로교(IPB)의 교역자수련회 강사로 청빙을 받고 브라질을 방문한 가운데 지난 6월 13일(목) GMS브라…
삐라시까바샬롬교회, 정식 교회 등록 절…
지난 해 11월부터 모여
지난 2018년 11월 18일(주일)부터 예배공동체로 모인 삐라시까바 공동체가 삐라시까바샬롬교회로 정식 교회 등록 절차를 밟기로 하였다. 소식을 전해 온 심석현 목사(…
멕시칼리의 ‘선교 프론티어’ 김용인 선…
“가난한 멕시코 주민들과 더불어 희망의 씨앗을 파종”
멕시칼리는 미국과 멕시코의 국경도시다. 라틴아메리카에서 가장 북쪽에 자리 잡고 있는 도시이자 바하 캘리포니아주의 캐피탈 시티다. 국경을 사이에 두고 캘리포니아…
고석파 전도사, 교회음악박사 학위 받아
캘리포니아대학교 2019년 학위수여식에서
캘리포니아대학교(California University, 총장 정세광 박사)는 지난 5월 25일(토) 멕시코 Mexicali 시청홀에서 미국 본교를 비롯하여 캐나다 분교와 멕시코 분교의 교…
제43회 미주한인예수교장로회(KAPC) 총회…
신임 총회장에 양수철 목사 선출
제43회 미주한인예수교장로회(KAPC) 총회가 지난 5월 21일(화)부터 24일(금)까지 LA국제공항 힐튼호텔에서 “항상 정의와 의를 행하게 하소서!”라는 주제로 개최되었…
동양컵 축구대회 성황리에 폐막
동양선교교회 주최로
동양선교교회(담임 양경모 목사)가 주최한 동양컵 축구대회가 지난 4월 27일(토)부터 6월 1일(토)까지 총 31개 팀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6월 1일(토) …
한마음사랑의교회, 아리랑 클럽에서 야외…
윤광수 목사, “보시기에 심히 좋았더라”는 제목으로 설교
한마음사랑의교회(담임 윤광수 목사)는 지난 5월 26일(주일) Itu시에 위치한 아리랑 클럽(Clube Arirang)에서 야외예배를 드렸다.본 교회 교인들은 당일 오전 7시에 교…
한인브라질선교사협의회, 6월 월례회 개…
이종원 선교사 사역지에서
한인브라질선교사협의회(회장 한도수 선교사)는 지난 6월 3일(월) 오전 10시 30분에 Itapevi 지역에 위치한 이종원 선교사의 사역지에서 월례회로 모였다. 총무 문경렬…
수련회, 체육대회, 야외예배 등의 최적지…
찜질방 오픈 및 한국음식 제공 예정
상파울루 시와 가까운 Itu(이뚜) 지역에 위치한 한국인이 운영하고 있는 클럽 아리랑(Clube Arirang)이 최근 수련회 및 체육대회, 야외예배 등의 최적지로 각광 받고 …
꼴레지오 디아스포라, 가을 소풍 다녀와
지난 달 24일, Sitiolandia로
꼴레지오 디아스포라(교장 Katia Kang)는 지난 5월 24일(금) 가을 소풍을 Sitiolândia로 다녀왔다. 본교 학생들은 이번 야외학습 및 체험교실을 통해 하나님 사…

화제의 포토

공지사항

  • 회사소개
  • 광고안내
  • 제휴·광고문의
  • 기사제보
  • 정기구독신청
  • 고객센터
  • 저작권정책
  • 회원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RSS
  • 남미복음신문(http://nammicj.net) | 창간일 : 2005년 12월 2| 발행인 : 박주성 
    주소 :
    기사제보 및 문서선교후원(박주성) : (55-11) 99955-9846  | 광고문의(하고은) : (55-11) 99655-3876 | nammicj@hanmail.net
    Copyright ⓒ 2005-2018 nammicj.net All right reserved.
    남미복음신문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합니다.